[서울포토] SSG 푸드마켓, ‘산토리 뉴크리미 서버’ 여름 스페셜 패키지 출시

[서울포토] SSG 푸드마켓, ‘산토리 뉴크리미 서버’ 여름 스페셜 패키지 출시

김명국 기자
입력 2019-06-30 13:49
수정 2019-06-30 13:5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SSG 푸드마켓이 30일 오전 서울 강남구 SSG푸드마켓 청담점에서 맥주 수요가 높아지는 여름철을 맞아 캔맥주를 생맥주처럼 즐길 수 있는 ‘산토리 뉴 크리미 서버’ 여름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2019.6.30. 김명국선임기자. daunso@seoul.co.kr
SSG 푸드마켓이 30일 오전 서울 강남구 SSG푸드마켓 청담점에서 맥주 수요가 높아지는 여름철을 맞아 캔맥주를 생맥주처럼 즐길 수 있는 ‘산토리 뉴 크리미 서버’ 여름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2019.6.30. 김명국선임기자. daunso@seoul.co.kr
이미지 확대
SSG 푸드마켓이 30일 오전 서울 강남구 SSG푸드마켓 청담점에서 맥주 수요가 높아지는 여름철을 맞아 캔맥주를 생맥주처럼 즐길 수 있는 ‘산토리 뉴 크리미 서버’ 여름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2019.6.30. 김명국선임기자. daunso@seoul.co.kr
SSG 푸드마켓이 30일 오전 서울 강남구 SSG푸드마켓 청담점에서 맥주 수요가 높아지는 여름철을 맞아 캔맥주를 생맥주처럼 즐길 수 있는 ‘산토리 뉴 크리미 서버’ 여름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2019.6.30. 김명국선임기자. daunso@seoul.co.kr


SSG 푸드마켓이 30일 오전 서울 강남구 SSG푸드마켓 청담점에서 맥주 수요가 높아지는 여름철을 맞아 캔맥주를 생맥주처럼 즐길 수 있는 ‘산토리 뉴 크리미 서버’ 여름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2019.6.30. 김명국선임기자. daunso@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