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토] 이마트, ‘도스코파스 까버네쇼비뇽’ 와인 출시

[서울포토] 이마트, ‘도스코파스 까버네쇼비뇽’ 와인 출시

박윤슬 기자
입력 2019-08-01 13:33
수정 2019-08-01 16:3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1일 서울 이마트 성수점에서 모델이 칠레 와이너리부터 수입한 ‘도스코파스 까버네쇼비뇽’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도스코파스’와인은 이마트가 1일부터 진행하는 ‘에브리데이 국민가격’상품 중 하나로, 시세 대비 60% 저렴한 4,900원에 판매한다. 15일부터는 스페인 와이너리에서 수입한 ‘도스코파스 레드블렌드’ 역시 같은 가격에 판매를 시작한다. 2019. 8. 1. 박윤슬 기자 seul@seoul.co.kr
1일 서울 이마트 성수점에서 모델이 칠레 와이너리부터 수입한 ‘도스코파스 까버네쇼비뇽’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도스코파스’와인은 이마트가 1일부터 진행하는 ‘에브리데이 국민가격’상품 중 하나로, 시세 대비 60% 저렴한 4,900원에 판매한다. 15일부터는 스페인 와이너리에서 수입한 ‘도스코파스 레드블렌드’ 역시 같은 가격에 판매를 시작한다. 2019. 8. 1. 박윤슬 기자 seul@seoul.co.kr


1일 서울 이마트 성수점에서 모델이 칠레 와이너리부터 수입한 ‘도스코파스 까버네쇼비뇽’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도스코파스’와인은 이마트가 1일부터 진행하는 ‘에브리데이 국민가격’상품 중 하나로, 시세 대비 60% 저렴한 4,900원에 판매한다. 15일부터는 스페인 와이너리에서 수입한 ‘도스코파스 레드블렌드’ 역시 같은 가격에 판매를 시작한다.

2019. 8. 1. 박윤슬 기자 se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