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은 온라인 전용 브랜드인 ‘오리온#간식이필요해’ 시리즈 3종이 출시 한 달 만에 2만 5000개나 판매됐다고 15일 밝혔다. 초코파이, 단백질바, 포카칩, 꼬북칩 등 인기 과자들을 각각의 콘셉트에 맞춰 전용 패키지에 담은 온라인 전용 기획상품이다. 2만 5000개 판매를 기념해 다음달부터 제품 이미지가 담긴 ‘썸머 스티커’도 제공한다.
오경진 기자 oh3@seoul.co.kr
2020-07-16 21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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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