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은 온라인 전용 브랜드인 ‘오리온#간식이필요해’ 시리즈 3종이 출시 한 달 만에 2만 5000개나 판매됐다고 15일 밝혔다. 초코파이, 단백질바, 포카칩, 꼬북칩 등 인기 과자들을 각각의 콘셉트에 맞춰 전용 패키지에 담은 온라인 전용 기획상품이다. 2만 5000개 판매를 기념해 다음달부터 제품 이미지가 담긴 ‘썸머 스티커’도 제공한다.
오경진 기자 oh3@seoul.co.kr
2020-07-16 21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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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