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쿠쿠홈시스는 프리미엄 홈뷰티 브랜드 리네이처를 론칭하고 코스메틱 전문기업 제닉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리네이처 위드 셀더마 LED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이날 경기도 의정부시 쿠쿠 프리미엄 스토어에서 모델들이 ‘리네이처 위드 셀더마 LED 마스크’를 선보이고 있다. 2021.3.28 오장환 기자 5zzang@seoul.co.kr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28일 쿠쿠홈시스는 프리미엄 홈뷰티 브랜드 리네이처를 론칭하고 코스메틱 전문기업 제닉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리네이처 위드 셀더마 LED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이날 경기도 의정부시 쿠쿠 프리미엄 스토어에서 모델들이 ‘리네이처 위드 셀더마 LED 마스크’를 선보이고 있다. 2021.3.28 오장환 기자 5zzang@seoul.co.kr
28일 쿠쿠홈시스는 프리미엄 홈뷰티 브랜드 리네이처를 론칭하고 코스메틱 전문기업 제닉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리네이처 위드 셀더마 LED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이날 경기도 의정부시 쿠쿠 프리미엄 스토어에서 모델들이 ‘리네이처 위드 셀더마 LED 마스크’를 선보이고 있다. 2021.3.28
오장환 기자 5zzang@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