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훼라민큐와 함께하는 여성 갱년기 바로 알기 캠페인’

[포토]‘훼라민큐와 함께하는 여성 갱년기 바로 알기 캠페인’

입력 2021-06-16 11:09
수정 2021-06-16 11:0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동국제약 ‘여성 갱년기 수면장애 관리해요’
동국제약 ‘여성 갱년기 수면장애 관리해요’ 16일 서울 중구 더 플라자 호텔에서 모델들이 동국제약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여성 갱년기 바로 알기 캠페인’을 소개하고 있다.

동국제약은 이번 행사를 통해 여성 갱년기 증상 중 수면장애를 방치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관리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2021.6.16/뉴스1
16일 서울 중구 더 플라자 호텔에서 모델들이 동국제약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여성 갱년기 바로 알기 캠페인’을 소개하고 있다.

동국제약은 이번 행사를 통해 여성 갱년기 증상 중 수면장애를 방치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관리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2021.6.16

뉴스1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