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KLPGA 간판 박현경, 한우홍보대사 위촉

[포토]KLPGA 간판 박현경, 한우홍보대사 위촉

입력 2021-07-19 15:52
수정 2021-07-19 19:2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한우명예홍보대사 박현경(가운데)과 민경천 한우자조금관리위원장(우), 김삼주 전국한우협회장(좌)이 사랑의 버디 한우 후원 협약을 맺고 파이팅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전국한우협회 김삼주 회장, 박현경 선수, 한우자조금 민경천 위원장. 사진제공=한우자조금
한우명예홍보대사 박현경(가운데)과 민경천 한우자조금관리위원장(우), 김삼주 전국한우협회장(좌)이 사랑의 버디 한우 후원 협약을 맺고 파이팅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전국한우협회 김삼주 회장, 박현경 선수, 한우자조금 민경천 위원장. 사진제공=한우자조금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우자조금, 위원장 민경천)는 19일 KLPGA 간판 프로골퍼 박현경(21, 한국토지신탁)을 2021 한우명예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박현경은 연말까지 한우 산업 이미지 제고와 한우 소비 촉진을 위한 다양한 홍보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한우명예홍보대사는 한우 산업 활성화를 위해 축산, 의학, 식품영양, 요리, 인문학, 문화예술 등 6개 분야, 12명의 전문가들로 구성돼 있다.

위촉식과 함께 한우자조금과 박현경은 ‘영양 소외층을 위한 사랑의 버디 한우 후원’ 사회공헌 협약식도 동시에 진행했다. 이를 통해 한우자조금은 2021년 8월부터 참가하는 KLPGA 대회 중 박현경이 버디 1개를 기록할 때마다 1kg의 한우고기를 적립해, 시즌 종료 후 박현경의 이름으로 영양 소외계층에게 한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