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서울 중구 피크닉에서 열린 귀리음료 ‘오트사이드(OATSIDE)’ 국내 출시행사에서 모델들이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싱가포르에서 온 크리미한 귀리음료 오트사이드는 ‘바리스타 블렌드’, ‘초콜릿맛’ 2종으로 호주산 청정 귀리로 만들어져 풍부한 맥아?견과 향이 특징이다. 특히 귀리를 찌지 않고 로스팅 및 효소 처리하는 과정에서 생산되는 전분을 통해 특유의 크리미한 텍스처를 완성한다. 2022. 3. 21 박윤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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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일 서울 중구 피크닉에서 열린 귀리음료 ‘오트사이드(OATSIDE)’ 국내 출시행사에서 모델들이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싱가포르에서 온 크리미한 귀리음료 오트사이드는 ‘바리스타 블렌드’, ‘초콜릿맛’ 2종으로 호주산 청정 귀리로 만들어져 풍부한 맥아?견과 향이 특징이다. 특히 귀리를 찌지 않고 로스팅 및 효소 처리하는 과정에서 생산되는 전분을 통해 특유의 크리미한 텍스처를 완성한다. 2022. 3. 21 박윤슬 기자
21일 서울 중구 피크닉에서 열린 귀리음료 ‘오트사이드(OATSIDE)’ 국내 출시행사에서 모델들이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싱가포르에서 온 크리미한 귀리음료 오트사이드는 ‘바리스타 블렌드’, ‘초콜릿맛’ 2종으로 호주산 청정 귀리로 만들어져 풍부한 맥아·견과 향이 특징이다. 특히 귀리를 찌지 않고 로스팅 및 효소 처리하는 과정에서 생산되는 전분을 통해 특유의 크리미한 텍스처를 완성한다. 2022. 3. 21
박윤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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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