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서 ‘월리 행복 걷기 챌린지’

백화점서 ‘월리 행복 걷기 챌린지’

입력 2022-07-03 18:00
수정 2022-07-04 02:5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백화점서 ‘월리 행복 걷기 챌린지’
백화점서 ‘월리 행복 걷기 챌린지’ 지난 5월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돼 야외활동이 늘어나면서 백화점 매출이 20% 가까이 늘어난 가운데 3일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열린 ‘월리 행복 걷기 챌린지’ 행사에 참가한 시민들이 13m 높이의 대형 월리 캐릭터 등 다양한 월리 캐릭터 조형물들 사이를 오가고 있다. 이날 판매된 월리 티셔츠의 판매금 전액은 푸르메재단에 기부돼 보행 장애 어린이 재활치료에 사용될 예정이다.
연합뉴스
지난 5월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돼 야외활동이 늘어나면서 백화점 매출이 20% 가까이 늘어난 가운데 3일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열린 ‘월리 행복 걷기 챌린지’ 행사에 참가한 시민들이 13m 높이의 대형 월리 캐릭터 등 다양한 월리 캐릭터 조형물들 사이를 오가고 있다. 이날 판매된 월리 티셔츠의 판매금 전액은 푸르메재단에 기부돼 보행 장애 어린이 재활치료에 사용될 예정이다.

연합뉴스

2022-07-04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