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아이콘 김치,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등장 11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아메리칸 이글 빌딩의 대형 전광판에 ‘김치’ 영상이 상영되고 있다. 대상의 글로벌 김치 브랜드 ‘종가’와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공동 기획·제작한 이 영상은 한국의 김치를 맛보는 세계인들의 놀라운 감정 변화를 흑백 슬로 모션으로 표현했다. 다음달 6일까지 모두 6720회에 걸쳐 송출될 예정이다. 대상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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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의 아이콘 김치,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등장
11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아메리칸 이글 빌딩의 대형 전광판에 ‘김치’ 영상이 상영되고 있다. 대상의 글로벌 김치 브랜드 ‘종가’와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공동 기획·제작한 이 영상은 한국의 김치를 맛보는 세계인들의 놀라운 감정 변화를 흑백 슬로 모션으로 표현했다. 다음달 6일까지 모두 6720회에 걸쳐 송출될 예정이다. 대상 제공
11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아메리칸 이글 빌딩의 대형 전광판에 ‘김치’ 영상이 상영되고 있다. 대상의 글로벌 김치 브랜드 ‘종가’와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공동 기획·제작한 이 영상은 한국의 김치를 맛보는 세계인들의 놀라운 감정 변화를 흑백 슬로 모션으로 표현했다. 다음달 6일까지 모두 6720회에 걸쳐 송출될 예정이다.
대상 제공
2022-10-13 18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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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