쭝웬레전드그룹, 포브스 베트남 선정 식음료 부문 ‘톱 10’에 이름 올려

쭝웬레전드그룹, 포브스 베트남 선정 식음료 부문 ‘톱 10’에 이름 올려

입력 2022-11-23 11:19
수정 2022-11-23 11:1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국내에서 G7커피 19주년 맞아 23일부터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쭝웬레전드그룹 제공
쭝웬레전드그룹 제공
‘쭝웬레전드그룹’(Trung Nguyen Legend)은 ‘2022 포브스 베트남’(Forbes Vietnam) 선정 식음료(F&B) 부문 톱 10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포브스 베트남은 올해 상위 25개의 F&B 브랜드를 선정하고 호치민시에서 열린 ‘2022 브랜드 컨퍼런스’에서 기업별 시상을 진행했다. 이번 선정은 재무 데이터를 기반한 브랜드 가치 평가로, 쭝웬레전드그룹은 2022년 25개 주요 F&B 브랜드 중 상위 10개 목록에 5440만 달러(약 7300억 원)의 브랜드 가치로 이름을 올렸다.

쭝웬레전드그룹은 베트남 커피 도시로 알려진 부온마투옷에서 현재 회장인 당레웬부에 의해 시작된 기업이다. ‘wakeful lifestyle’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중심으로 전 세계 80여 개국에 판매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지난해부터 ‘나를 깨우는 에너지 커피’라는 G7커피 브랜드 슬로건 아래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G7커피 마케팅팀은 “G7커피 19주년과 함께 포브스 베트남 선정 식음료(F&B) 부문 TOP10에 이름을 올릴 수 있어 매우 영광”이라며 “지난해 국내에 본격적으로 런칭한 후 다양한 마케팅으로 소비자를 찾아가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G7커피’가 나를 깨워주는 에너지커피로 입지를 공고히 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G7커피는 브랜드 출시 19주년을 맞아 국내에서 프로모션을 마련, 이날부터 다음달 6일까지 G7 커피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8세대, 네이버페이, G7블랙커피 등을 제공한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