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감자탕 ‘패션감자탕’

색다른 감자탕 ‘패션감자탕’

홍윤기 기자
홍윤기 기자
입력 2023-05-11 16:10
수정 2023-05-11 16:1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패션감자탕은 감자탕의 정형화된 이미지에서 탈피, 세련되고 모던한 인테리어에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쉬한 컨셉으로 MZ새대를 타깃으로 한 다름플러스의 신규 브랜드이다. 2023.5.11 뉴스1
패션감자탕은 감자탕의 정형화된 이미지에서 탈피, 세련되고 모던한 인테리어에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쉬한 컨셉으로 MZ새대를 타깃으로 한 다름플러스의 신규 브랜드이다. 2023.5.11 뉴스1
종합외식기업 다름플러스가 11일 서울 강동구 길동의 1호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패션감자탕’ 출시 행사를 갖고 있다.

패션감자탕은 감자탕의 정형화된 이미지에서 탈피, 세련되고 모던한 인테리어에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쉬한 컨셉으로 MZ새대를 타깃으로 한 다름플러스의 신규 브랜드이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