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생활건강 ‘자연인’ 이승윤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헬씨드 홍보 시동

연세생활건강 ‘자연인’ 이승윤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헬씨드 홍보 시동

입력 2023-05-26 16:08
수정 2023-05-26 16:0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헬씨드 제공
헬씨드 제공
연세생활건강 성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헬씨드는 전속 모델 개그맨 이승윤 씨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26일 밝혔다.

올해 초 신규 론칭한 헬씨드(healthd)는 현재 오메가3, 비오틴, 루테인, 아르기닌 제품을 출시했으며 연이은 신제품 출시로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강화할 예정이다.

개그맨 이승윤 씨는 2012년부터 현재까지 자연 속에서 생활하는 사람들을 소개하는 모 프로그램에서 ‘자연인 이승윤’으로 활약하고 있으며,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현하여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연세생활건강 헬씨드 관계자는 “바쁜 연예계 활동 속에서도 운동을 게을리 하지 않고 철저한 자기관리로 건강을 유지하는 이승윤 씨의 이미지가 헬씨드 브랜드 의도가 부합하다”라며 “자사 모델인 이승윤씨와 함께 선보일 헬씨드의 신제품과 마케팅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자연인’으로 활약 중인 개그맨 이승윤 씨가 모델인 헬씨드 제품은 연세생활건강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각종 오픈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챗GPT의 성(性)적인 대화 허용...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
1. 찬성한다.
2. 반대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