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항공, 인천공항내 라운지 서비스 5일부터 재개

싱가포르 항공, 인천공항내 라운지 서비스 5일부터 재개

이제훈 기자
이제훈 기자
입력 2023-06-05 16:03
수정 2023-06-05 16:0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싱가포르항공 제공
싱가포르항공 제공


코로나19로 2020년 3월 중단됐던 싱가포르항공의 인천공항내 라운지 서비스가 5일부터 재개됐다고 싱가포르항공이 밝혔다.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 터미널 4층에 있는 ‘실버크리스 라운지’는 내집같은 편안함을 컨셉으로 휴식, 비즈니스 업무,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공간, 전문 바텐터 및 바리스타가 상주하는 바, 싱가포르 카페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미지 확대
싱가포르항공 라운지 카페. 싱가포르항공 제공
싱가포르항공 라운지 카페. 싱가포르항공 제공


라운지에는 개인업무공간은 물론 샤워시설도 마련돼 비행 전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싱가포르 카페는 락사, 치킨 커리를 곁들인 로티 프라타, 카야 토스트 등을 제공해 싱가포르의 맛과 문화를 느낄 수 있다. 라운지 내 ‘K-뷰티존’에는 체험공간을 만들어 플래티넘 마스크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리용태트(Lee Yong Tat) 싱가포르항공 한국지사장은 “실버크리스 라운지 운영 재개는 싱가포르항공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겠다는 우리의 주요 약속 중 하나”라고 말했다.

실버크리스 라운지는 싱가포르항공의 스위트, 퍼스트,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과 싱가포르항공을 이용하는 PPS Club 회원 및 크리스플라이어 골드 회원, 스타 얼라이언스 항공사를 이용하는 스타 얼라이언스 골드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이용 가능하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