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공항철도 공동 마케팅 MOU

에어서울-공항철도 공동 마케팅 MOU

입력 2025-02-27 00:03
수정 2025-02-27 00:0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에어서울-공항철도 공동 마케팅 MOU
에어서울-공항철도 공동 마케팅 MOU 김중호(왼쪽 세 번째) 에어서울 대표이사와 박대수(왼쪽 네 번째) 공항철도 사장이 26일 서울 중구 공항철도 서울역에서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승차권 및 항공권 할인 등 제휴 프로모션 ▲온·오프라인 보유 매체를 활용한 교차광고 ▲철도·항공 연계 공동 사회공헌 활동 등을 통해 협력을 강화하고 상호 이익 증진 방안을 모색하기로 했다.
공항사진기자단


김중호(왼쪽 세 번째) 에어서울 대표이사와 박대수(왼쪽 네 번째) 공항철도 사장이 26일 서울 중구 공항철도 서울역에서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승차권 및 항공권 할인 등 제휴 프로모션 ▲온·오프라인 보유 매체를 활용한 교차광고 ▲철도·항공 연계 공동 사회공헌 활동 등을 통해 협력을 강화하고 상호 이익 증진 방안을 모색하기로 했다.

공항사진기자단

2025-02-27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