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재와 패션의 만남”…LX하우시스 체험형 팝업 행사

“자재와 패션의 만남”…LX하우시스 체험형 팝업 행사

이범수 기자
이범수 기자
입력 2025-03-07 09:50
수정 2025-03-07 09:5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LX하우시스가 체험형 팝업 디자인 전시행사 ‘2025 트렌드십’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은 방문객들이 ‘메종 드 시너지’ 컨셉의 인테리어 디자인 테마 공간을 보는 모습. LX하우시스 제공
LX하우시스가 체험형 팝업 디자인 전시행사 ‘2025 트렌드십’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은 방문객들이 ‘메종 드 시너지’ 컨셉의 인테리어 디자인 테마 공간을 보는 모습.
LX하우시스 제공


LX하우시스가 오는 30일까지 서울 북촌에 위치한 행사 전문공간 ‘위크앨리’에서 체험형 팝업 디자인 전시행사 ‘2025 트렌드십’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의 핵심 키워드는 새로운 에너지를 의미하는 ‘시너지-SY(E)NERGY’로, LX하우시스의 인테리어 제품과 패션의 만남을 쇼룸 공간으로 구현했다. 방문객은 나만의 티셔츠 만들기, 가상현실(VR)로 테마 공간 체험 등도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