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A(모바), 본사 직영 스토어 운영 통해 한국 시장 진출...3년 무상 AS 정책 적용

MOVA(모바), 본사 직영 스토어 운영 통해 한국 시장 진출...3년 무상 AS 정책 적용

입력 2025-05-09 13:29
수정 2025-05-09 1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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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스마트 리빙 브랜드 ‘MOVA(모바)’가 한국 시장에 공식 진출하고,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한국 내에 공급되는 ‘MOVA’ 제품은 모두 모바 본사에서 직접 관리한다.

MOVA는 유럽과 중국을 중심으로 높은 판매 실적을 기록한 해외 시장에서의 성과를 바탕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제품 품질과 서비스에 대한 높은 신뢰를 기반으로 국내 소비자에게도 동일한 수준의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전 제품에 3년 무상 A/S 정책을 적용해 소비자 신뢰 확보에 나서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최고의 테크기술로 전 세계를 혁신하고 리드하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며 “디자인에 기반한 하드코어 기술력으로 사용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비전을 밝혔다.

MOVA는 주로 로봇청소기, 무선 청소기, 물걸레 청소기, 헤어드라이어 등 다양한 스마트 리빙 제품이 취급하고 있으며, 추후 프리미엄 등급의 로봇청소기 Z·V시리즈도 출시 예정이다.

이외에도 G마켓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에 맞춰 MOVA 제품 구매 시 최대 17% 할인 혜택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MOVA는 기술의 깊이와 감성의 온도를 함께 담은 제품을 지향한다”며 “앞으로도 사용자 중심의 경험을 통해 글로벌 프리미엄 테크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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