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명과, 김포공항 면세점 신규 입점… 글로벌 소비자 접점 확대

신라명과, 김포공항 면세점 신규 입점… 글로벌 소비자 접점 확대

입력 2025-05-19 09:03
수정 2025-05-19 09: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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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신라명과가 김포국제공항 출국장 내 롯데면세점에 신규 매대를 설치하며, 글로벌 소비자 접점 확대에 본격 나섰다. 이번 입점은 공항 유통 채널을 통한 내·외국인 대상 브랜드 인지도 확산을 목표로 추진되었으며, 신라명과는 이를 시작으로 면세점 특화 유통 전략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입점 매대는 김포공항 출국장 3층 롯데면세점 내에 구성되었으며, 유동 인구가 집중되는 동선에 위치해 브랜드 노출 효과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진열 제품은 ▲브라우니쿠키세트 ▲제주 한라봉 펑리수 ▲세 가지 맛 사브레 ▲부드러운 통통 사브레 ▲골든바 휘낭시에 등 신라명과의 대표 선물세트로 구성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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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신라명과 제공)
(사진=신라명과 제공)


모두 선물용에 적합한 패키지 형태로 구성돼 있으며, 간편한 휴대성과 개별 포장으로 인해 여행객들에게 실용적인 선택지로 작용하고 있다. 이번 매대는 브랜드 전용 디자인을 활용해 통일감을 높였고, 고급 패키지 제품 중심으로 구성돼 면세점 내 경쟁력도 확보했다.

신라명과 관계자는 “이번 김포공항 면세점 입점은 단순 유통 채널 확대를 넘어, 브랜드 경험을 글로벌 소비자에게 확장하는 전략적 의미를 가진다”며 “향후에도 면세점 전용 제품 구성, 시즌 한정판 기획 등을 통해 브랜드 접점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입점은 신라명과의 면세 채널 전략의 일환으로, 향후 타 공항 및 해외 유통 접점 확대도 검토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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