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말레이시아 VR 테마파크 ‘브리니티’로 글로벌 시장 진출

KT, 말레이시아 VR 테마파크 ‘브리니티’로 글로벌 시장 진출

입력 2019-08-29 10:40
수정 2019-08-29 11:2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KT와 IISB가 함께 구축한 말레이시아 VR 테마파크 ‘브리니티’에서 현지 고객들이 VR 어트랙션과 게임을 체험하고 있다. 2019.08.29  KT제공
KT와 IISB가 함께 구축한 말레이시아 VR 테마파크 ‘브리니티’에서 현지 고객들이 VR 어트랙션과 게임을 체험하고 있다. 2019.08.29 KT제공
이미지 확대
말레이시아 VR 테마파크 ‘브리니티’ 오픈 당일 많은 현지 고객들이 방문해 브리니티를 둘러보고 있다. 2019.08.29 KT제공
말레이시아 VR 테마파크 ‘브리니티’ 오픈 당일 많은 현지 고객들이 방문해 브리니티를 둘러보고 있다. 2019.08.29 KT제공
이미지 확대
KT 뉴미디어사업단 김훈배 단장(왼쪽 두 번째)과 IISB의 모회사인 IIB 다또 카이릴 아느와 아마드(Datuk’ Khairil Anwar Ahmad) 회장(오른쪽 첫 번째)이 주요 관계자들과 ‘브리니티’ 개막식 세리머니를 진행하고 있다. 2019.08.29 KT제공
KT 뉴미디어사업단 김훈배 단장(왼쪽 두 번째)과 IISB의 모회사인 IIB 다또 카이릴 아느와 아마드(Datuk’ Khairil Anwar Ahmad) 회장(오른쪽 첫 번째)이 주요 관계자들과 ‘브리니티’ 개막식 세리머니를 진행하고 있다. 2019.08.29 KT제공


KT와 IISB가 함께 구축한 말레이시아 VR 테마파크 ‘브리니티’에서 현지 고객들이 VR 어트랙션과 게임을 체험하고 있다.

2019.08.29 KT제공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