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테니스 제격… 메시 안감으로 시원한 에너지 뿜뿜

골프·테니스 제격… 메시 안감으로 시원한 에너지 뿜뿜

입력 2022-04-20 17:32
수정 2022-04-21 01:2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코오롱FnC ‘럭키 데 스포츠’

이미지 확대
코오롱인더스트리FnC 부문의 ‘럭키슈에뜨’ 모델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코오롱FnC 제공
코오롱인더스트리FnC 부문의 ‘럭키슈에뜨’ 모델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코오롱FnC 제공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활기찬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럭키 데 스포츠’ 라인을 출시한다.

럭키 데 스포츠는 럭키슈에뜨가 올해 새롭게 공개하는 감각적인 액티브웨어 라인이다. 기능성 소재로 방수, 자외선 차단 원단을 접목시켰으며,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편안함과 활동성에 초점을 뒀다. 럭키슈에뜨는 앞으로 신규 라인을 통해 최근 인기 스포츠로 급부상하고 있는 골프와 테니스를 비롯, 가벼운 여행을 즐길 때 입기 좋은 스타일을 제안할 계획이다.

주요 아이템으로는 후드 집업 점퍼, 점프수트, 플리츠 스커트, 버킷 햇 등을 선보인다. ‘솔리드 후드 집업’은 방수지퍼가 적용됐으며 메시 안감을 사용해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럭키슈에뜨 관계자는 “10년을 쌓아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감각적인 액티브웨어 라인을 제안하고자 한다”며 “브랜드가 선사하는 에너지와 즐거움을 함께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했다.





2022-04-21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10월10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해야할까요?
오는 10월 개천절(3일)과 추석(6일), 한글날(9일)이 있는 기간에 10일(금요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시 열흘간의 황금연휴가 가능해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하지만 정부는 아직까지는 이를 검토하지 않고 있다고 선을 그었다. 다음 기사를 읽어보고 황금연휴에 대한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1. 10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해야한다.
2. 10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할 필요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