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량 ‘업’ 서비스 ‘업’

판매량 ‘업’ 서비스 ‘업’

백민경 기자
백민경 기자
입력 2018-05-29 22:52
수정 2018-05-30 00:2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푸조 라피드’ 퀵 서비스

푸조는 증가하는 성장세와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로덕트 품질 향상에 걸맞은 서비스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전폭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푸조는 지난 1~4월 판매량이 1589대로 전년도 같은 기간 1137대보다 39% 성장했다.
이미지 확대
‘푸조 라피드’
‘푸조 라피드’
29일 한불모터스㈜에 따르면 국내 서비스 및 세일즈 퀄리티 수준을 전 세계 푸조 시트로앵 진출 국가 중 상위 10%까지 끌어올릴 계획이다. 올해 상반기 부천과 분당 지역 서비스센터 2곳, 하반기 판도금 서비스까지 가능한 대구, 일산, 서울 강서 지역 서비스센터 3곳 등 서비스센터 5곳을 확충해 연말까지 총 23개 서비스센터를 구축할 예정이다.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과 함께 서비스 접수 후 1시간 내외에 정비 작업을 완료, 출고하는 콘셉트의 ‘푸조 라피드’ 퀵 서비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푸조 라피드는 푸조 성수 서비스센터 1층에 전용 접수처는 물론 서비스 어드바이저와 리셉션, 그리고 정비 인력 등 총 4명의 전담 인력을 배치하고, 이동 동선이 가장 짧은 워크베이 2대도 전용으로 운영하고 있다. 정기 점검 및 오일류, 각종 필터, 전구류 등 차량 유지 품목에 한해 정기 점검 및 단순 부품 교체 작업을 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로만 받을 시 1시간 내외로 충분히 가능하다.

프로그램 실시 후 4월 한 달 동안의 이용 고객은 304건, 300대가 넘는 푸조 오너들이 해당 서비스 프로그램을 이용했다. 향후 성수 서비스센터 외 지역에서도 해당 서비스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도록 검토 중에 있다.

한불모터스 관계자는 “성장하는 푸조 브랜드만큼이나 중요한 건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 퀄리티 향상”이라면서 “올해 대대적인 서비스 확장과 더불어 서비스 질을 높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끌어올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백민경 기자 white@seoul.co.kr

2018-05-30 23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