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車·車·車] 호날두와 함께 달려요… 지프, 공격적 마케팅

[車·車·車] 호날두와 함께 달려요… 지프, 공격적 마케팅

입력 2019-07-25 22:30
수정 2019-07-26 02:0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원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지프가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점점 세력을 확장하고 있다. 올해 1월 수입 SUV 판매량 1위를 기록했고, 지난 6월에는 전체 수입차 브랜드 순위에서 5위까지 치고 올라왔다. ‘뉴 체로키 디젤’, ‘올 뉴 컴패스 디젤’, ‘올 뉴 랭글러’ 등 라인업을 넓히고 대중성을 확보한 결과다. 지프는 하반기에도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선다. 세계적인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소속된 이탈리아 축구 명문 ‘유벤투스’와 스폰서십을 맺었다.



2019-07-26 3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챗GPT의 성(性)적인 대화 허용...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
1. 찬성한다.
2. 반대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