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닉’ 미래 7가지로… BTS, 브랜드 음원 ‘아임 온 잇’ 공개 현대자동차가 방탄소년단(BTS)이 부른 전용 전기차 아이오닉(IONIQ) 브랜드 음원 ‘아임 온 잇’(I´m on it)을 31일 공개했다. 방탄소년단 멤버 7명은 각각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아이오닉 브랜드의 비전과 미래를 가사로 표현했다. 음원은 현대차 월드와이드 사이트(www.hyundai.com/worldwide/en)에서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아임 온 잇’ 뮤직비디오는 2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은 방탄소년단이 ‘아임 온 잇’ 뮤직비디오에서 현대차 전기 콘셉트카 ‘프로페시’를 사이에 두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현대자동차 제공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아이오닉’ 미래 7가지로… BTS, 브랜드 음원 ‘아임 온 잇’ 공개
현대자동차가 방탄소년단(BTS)이 부른 전용 전기차 아이오닉(IONIQ) 브랜드 음원 ‘아임 온 잇’(I´m on it)을 31일 공개했다. 방탄소년단 멤버 7명은 각각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아이오닉 브랜드의 비전과 미래를 가사로 표현했다. 음원은 현대차 월드와이드 사이트(www.hyundai.com/worldwide/en)에서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아임 온 잇’ 뮤직비디오는 2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은 방탄소년단이 ‘아임 온 잇’ 뮤직비디오에서 현대차 전기 콘셉트카 ‘프로페시’를 사이에 두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자동차가 방탄소년단(BTS)이 부른 전용 전기차 아이오닉(IONIQ) 브랜드 음원 ‘아임 온 잇’(I´m on it)을 31일 공개했다. 방탄소년단 멤버 7명은 각각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아이오닉 브랜드의 비전과 미래를 가사로 표현했다. 음원은 현대차 월드와이드 사이트(www.hyundai.com/worldwide/en)에서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아임 온 잇’ 뮤직비디오는 2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은 방탄소년단이 ‘아임 온 잇’ 뮤직비디오에서 현대차 전기 콘셉트카 ‘프로페시’를 사이에 두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현대자동차 제공
2020-09-01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