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 전기차 공유 서비스 시범 운영 현대자동차그룹이 전기차 공유 서비스 ‘위블 비즈’를 서울 중구의 공유 오피스 ‘플래그원 서울역 캠프’에 들어선 50여개 스타트업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시범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위블 비즈는 기업이 전기차를 구독해 평일 업무 시간에는 업무용으로, 나머지 시간에는 임직원 개인 출퇴근이나 주말 여가용으로 이용할 수 있게 하는 서비스다. 사진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모습. 현대자동차그룹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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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그룹 전기차 공유 서비스 시범 운영
현대자동차그룹이 전기차 공유 서비스 ‘위블 비즈’를 서울 중구의 공유 오피스 ‘플래그원 서울역 캠프’에 들어선 50여개 스타트업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시범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위블 비즈는 기업이 전기차를 구독해 평일 업무 시간에는 업무용으로, 나머지 시간에는 임직원 개인 출퇴근이나 주말 여가용으로 이용할 수 있게 하는 서비스다. 사진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모습. 현대자동차그룹 제공
현대자동차그룹이 전기차 공유 서비스 ‘위블 비즈’를 서울 중구의 공유 오피스 ‘플래그원 서울역 캠프’에 들어선 50여개 스타트업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시범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위블 비즈는 기업이 전기차를 구독해 평일 업무 시간에는 업무용으로, 나머지 시간에는 임직원 개인 출퇴근이나 주말 여가용으로 이용할 수 있게 하는 서비스다. 사진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모습.
현대자동차그룹 제공
2022-11-03 18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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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