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도소프트, ‘NHN godo:’로 회사 이름 바꿔

고도소프트, ‘NHN godo:’로 회사 이름 바꿔

박현갑 기자
박현갑 기자
입력 2016-05-16 10:07
수정 2016-05-16 10:0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NHN엔터테이먼트 자회사 NHN godo의 CI
NHN엔터테이먼트 자회사 NHN godo의 CI 사진 : 엔에이치엔고도 제공


쇼핑몰 솔루션 기업고도소프트(고도몰)가 지난 2일 엔에이치엔고도㈜(NHN godo:)로 사명을 변경했다. 엔에이치고도는 이날 새로운 CI(사진 참고)도 공개했다. 새 CI는 곡선형 형태의 로고타입으로, 고객 친화적인 동시에 확장성, 대표성, 그리고 사람(Human)이 중심이라는 의미을 담고 있다는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엔에이치엔고도 최인호 대표는 16일 “이번 사명 변경은 고도몰이 2014년 NHN 엔터테이먼트의 자회사로 편입된 이후 2년만에 이뤄지는 것”이라며 “NHN 엔터테이먼트 자회사로서의 기업 정체성 확립과 쇼핑몰 창업자를 위한 서비스를 더욱 확대하겠다는 의지가 담긴 것”이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