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신상품] 소녀시대 품은 하이트 ‘춤추는 맥주’

[맛있는 신상품] 소녀시대 품은 하이트 ‘춤추는 맥주’

입력 2016-10-02 22:54
수정 2016-10-03 00:0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하이트가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인 동방신기, 소녀시대, 샤이니의 모습을 담은 스페셜 에디션을 지난달 30일 출시했다. 6캔 팩으로 구성됐으며 약 160만캔(355ml) 한정 판매된다. 맥주 하이트의 특성은 그대로 담았다. 빨강, 분홍, 박하 3가지로 ‘춤추는 맥주’(Dancing Beer)라는 콘셉트로 디자인됐다. 다양한 의상을 입은 그룹 멤버들을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앞서 하이트진로는 배우 송중기 에디션을 출시해 국내 소비자뿐만 아니라 중국인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2016-10-03 1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