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립스틱 대전’ 롯데백화점이 9일부터 ‘립스틱 대전’을 연다. ‘립스틱 효과’라는 말에서 보듯 통상 불황의 아이콘으로 여겨지던 립스틱이 최근 2년 새 신제품이 출시되는 3월에 판매량이 20% 급증하는 등 봄철 ‘핫 아이템’으로 변신했다. 이 점에 착안해 별도 행사를 준비했다는 게 롯데 측의 설명이다. 점포도 립스틱처럼 꾸며 ‘특화 존’을 운영하고 ‘1+1’ 등 다채로운 행사도 연다. 롯데백화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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봄철 ‘립스틱 대전’
롯데백화점이 9일부터 ‘립스틱 대전’을 연다. ‘립스틱 효과’라는 말에서 보듯 통상 불황의 아이콘으로 여겨지던 립스틱이 최근 2년 새 신제품이 출시되는 3월에 판매량이 20% 급증하는 등 봄철 ‘핫 아이템’으로 변신했다. 이 점에 착안해 별도 행사를 준비했다는 게 롯데 측의 설명이다. 점포도 립스틱처럼 꾸며 ‘특화 존’을 운영하고 ‘1+1’ 등 다채로운 행사도 연다. 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이 9일부터 ‘립스틱 대전’을 연다. ‘립스틱 효과’라는 말에서 보듯 통상 불황의 아이콘으로 여겨지던 립스틱이 최근 2년 새 신제품이 출시되는 3월에 판매량이 20% 급증하는 등 봄철 ‘핫 아이템’으로 변신했다. 이 점에 착안해 별도 행사를 준비했다는 게 롯데 측의 설명이다. 점포도 립스틱처럼 꾸며 ‘특화 존’을 운영하고 ‘1+1’ 등 다채로운 행사도 연다.
롯데백화점 제공
2018-03-09 20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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