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단신]

[유통단신]

입력 2021-02-02 16:50
수정 2021-02-03 01:4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LG생활건강 ‘빌리프 발렌타인 스페셜 기획 세트’

LG생활건강이 다가오는 밸런타인 시즌을 맞이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빌리프 발렌타인 스페셜 기획 세트’ 2종을 출시했다. 남성용으론 ‘맨올로지 101 스마트 모이스춰 익스트림 기획 세트’를, 여성용으론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이미지 확대
이디야커피, 마카롱 플러스·러브 스텐머그

이디야커피가 봄을 맞아 ‘마카롱 플러스’ 3종과 시즌 MD ‘러브 스텐머그’ 2종을 내놨다. 마카롱 플러스는 필링을 풍성하게 채워 넣은 뚱카롱 타입의 디저트다. 러브 스텐머그는 설레는 봄을 담은 핑크, 코랄 컬러 2종으로 구성됐다.
이미지 확대
쉐이크쉑, 바삭하고 부드러운 ‘치킨 바이트’

SPC그룹이 운영하는 ‘쉐이크쉑’이 ‘치킨 바이트’를 출시했다. ‘치킨 바이트’는 닭가슴 통살을 수비드(저온 요리) 방식으로 조리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우며 육즙이 풍부하다. 한 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6조각(4800원), 10조각(6900원) 두 종류로 한정 판매된다.



2021-02-03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