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단신] 노브랜드 버거 ‘브랜드 콜라·사이다’

[유통단신] 노브랜드 버거 ‘브랜드 콜라·사이다’

입력 2021-12-14 17:12
수정 2021-12-15 02:3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노브랜드 버거’가 14일 탄산음료 자체 브랜드(PB) 상품인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를 출시했다. 인기 음료인 콜라와 사이다를 자체 레시피로 제조해 소비와 재미를 함께 추구하는 MZ세대(1980∼2000년대 초 출생)를 겨냥했다. 캔에는 각 음료를 상징하는 빨간색과 초록색 배경에 팝아트적 요소를 활용한 디자인을 입혔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콜라, 사이다는 왜 모두 똑같은 제품을 마시는지에 대한 고민으로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소비자들의 고정관념을 깨는 동시에 ‘노브랜드 버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독자적 브랜드 요소로 호감도를 더욱 높여 가겠다”고 말했다. 제품은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배달 또는 포장 주문 시 구매할 수 있다.



2021-12-15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