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체험형 클린뷰티 편집숍 ‘뉴앙시에’ 오픈

롯데백화점, 체험형 클린뷰티 편집숍 ‘뉴앙시에’ 오픈

입력 2022-03-22 19:56
수정 2022-03-23 03:0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롯데백화점이 ‘가치 소비’ 트렌드에 맞춰 평촌점과 일산점에 체험형 클린뷰티 편집숍 ‘뉴앙시에’를 각각 연다고 22일 밝혔다. 클린뷰티는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화장품을 말한다.

뉴앙시에에서는 스킨케어부터 보디케어, 니치퍼퓸 등 다양한 분야의 클린뷰티 브랜드 24개를 엄선해 선보인다. 프랑스 핸드 메이드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미도르’, 헝가리 고급 스파 브랜드 ‘오모로비짜’, 유럽 프리미엄 보디케어 브랜드 ‘애시브리토’ 등이 대표적이다. ‘코스미도르’와 ‘세빈런던’(사진) 등 국내 클린뷰티 브랜드도 오프라인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뉴앙시에는 클린뷰티의 주요 소비층이 경험을 중시하는 2030세대인 점을 고려해 ‘조향 체험’, ‘석고 방향제 만들기’ 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한 ‘체험형 공간’으로 조성됐다.



2022-03-23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