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기능식품 ‘관절에쎈크릴’[유통단신]

농심, 기능식품 ‘관절에쎈크릴’[유통단신]

입력 2023-12-26 23:55
수정 2023-12-26 23:5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농심은 관절 건강기능식품 ‘관절에쎈크릴’을 출시하고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26일 농심에 따르면 이달 초 선보인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관절에쎈크릴’은 히알루론산, 아스타잔틴, 크릴오일 등 세 가지 성분을 한 캡슐에 넣어 효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관절 움직임을 부드럽게 해 주는 윤활유 역할을 하는 물질과 염증과 통증을 완화해 주는 세 가지 성분을 조합한 것이다.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이란 새로운 원료에 대해 식약처가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했다는 의미다.

농심은 상품 광고 모델로 배우 류승룡을 발탁하고 ‘100세 시대, 관절 건강에 달렸다’라는 콘셉트로 평균 수명 증가에 따른 관절 건강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내용의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2023-12-27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챗GPT의 성(性)적인 대화 허용...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
1. 찬성한다.
2. 반대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