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립 “KBO 생큐”… 크보빵 누적 판매 1000만봉 돌파

삼립 “KBO 생큐”… 크보빵 누적 판매 1000만봉 돌파

박은서 기자
박은서 기자
입력 2025-05-01 00:07
수정 2025-05-01 06: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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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보빵’(KBO빵). 뉴시스
‘크보빵’(KBO빵).
뉴시스


SPC삼립은 지난 3월 21일 출시한 ‘크보빵’(KBO빵)이 41일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봉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는 삼립이 출시한 제품 중 역대 최단 기간 기록이다.

크보빵의 인기 요인은 프로야구 각 구단의 특징을 담은 빵을 구현한 덕분이다. ‘호랑이 초코롤’(기아), ‘라이온즈 블루베리 패스츄리’(삼성), ‘이글이글 핫투움바 브레드’(한화) 등 각 구단의 특색을 빵에 담았다. 또 빵 봉지 안에는 구단 대표 선수나 마스코트 등이 그려진 띠부실(탈부착 스티커)이 무작위로 들어 있어 원하는 띠부실을 찾기 위해 오픈런을 하고 빵을 여러 개 사기도 했다.

2025-05-01 12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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