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테라스 컨셉 ‘세종 쁘띠테라스’, 특색있는 구조로 접근성↑

프렌치 테라스 컨셉 ‘세종 쁘띠테라스’, 특색있는 구조로 접근성↑

입력 2016-08-16 16:27
수정 2016-08-16 16:5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세종시 3-1생활권 중에서도 특화 테라스 상권 C3-6BL에 들어서는 쁘띠테라스는 세종시 최초 프렌치 테라스상가로 1층 전면에 데크와 어닝을 시공해 프랑스 파리의 노천 테라스카페를 재현한다는 계획이다.  쁘띠테라스 제공.
세종시 3-1생활권 중에서도 특화 테라스 상권 C3-6BL에 들어서는 쁘띠테라스는 세종시 최초 프렌치 테라스상가로 1층 전면에 데크와 어닝을 시공해 프랑스 파리의 노천 테라스카페를 재현한다는 계획이다. 쁘띠테라스 제공.
지난 주말 분양시장의 핫 플레이스 세종시에 들어서는 프렌치 테라스상가 쁘띠테라스가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

세종시 3-1생활권 중에서도 특화 테라스 상권 C3-6BL에 들어서는 쁘띠테라스는 세종시 최초 프렌치 테라스상가로 1층 전면에 데크와 어닝을 시공해 프랑스 파리의 노천 테라스카페를 재현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개방성 높은 테라스 구성으로 대림 e편한세상 세종 리버파크와 중흥S클래스 등을 비롯한 2만여 세대 대단지 아파트 배후수요의 유입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설계를 선보인다. 또한 주변으로 금강수변공원과 종합운동장, 코스트코 등 다양한 근린·편의시설에서 발생하는 수요의 흡수까지 기대할 수 있을 전망이다.

쁘띠테라스 관계자는 16일 “프렌치 테라스 컨셉과 임대 케어 서비스 등 상가 활성화와 임대 수익률에 초점을 맞춘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준공 직후부터 활성화된 상가는 물론 세종시를 대표하는 성공 상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쁘띠테라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쁘띠테라스 홈페이지, 유선전화, 모델하우스 방문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10월10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해야할까요?
오는 10월 개천절(3일)과 추석(6일), 한글날(9일)이 있는 기간에 10일(금요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시 열흘간의 황금연휴가 가능해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하지만 정부는 아직까지는 이를 검토하지 않고 있다고 선을 그었다. 다음 기사를 읽어보고 황금연휴에 대한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1. 10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해야한다.
2. 10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할 필요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