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브리핑] 삼성생명 65세 이상 고객 ARS 없이 상담사 직접 연결

[경제 브리핑] 삼성생명 65세 이상 고객 ARS 없이 상담사 직접 연결

입력 2016-08-02 22:20
수정 2016-08-03 00:1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삼성생명이 65세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사랑 시니어 서비스’를 도입했다. 65세 이상 고객이 콜센터에 전화하면 복잡한 자동응답시스템(ARS) 절차 없이 곧바로 전담 상담사에게 연결된다. 보험 관련 서류와 안내 자료도 개선한다. 연금 개시 시점이 지났으나 지급 신청을 하지 않은 고객에게는 직접 연락해 연금을 받도록 안내할 계획이다.



2016-08-03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챗GPT의 성(性)적인 대화 허용...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
1. 찬성한다.
2. 반대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