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다이소, 10대 화장품 크러시온유

[비즈+] 다이소, 10대 화장품 크러시온유

입력 2017-11-16 22:34
수정 2017-11-16 22:4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화장품 전문회사 ㈜BCL이 운영하는 10대들을 위한 브랜드 ‘0720’의 신제품 라인 ‘크러시온유’(Crush On You·너에게 반하는 시간)가 16일 대형 생활용품 유통업체 다이소를 통해 출시됐다. 크러시온유는 블러셔 2종, 아이섀도 팔레트 2종, 오일틴트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평균 2000~5000원대로 저렴하다.

2017-11-17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챗GPT의 성(性)적인 대화 허용...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
1. 찬성한다.
2. 반대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