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생으로 붐비는 채용박람회 현대자동차그룹이 2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2018 협력사 채용박람회’를 개막한 가운데 교복을 입고 행사장을 찾은 실업고 학생들이 채용 부스에서 상담을 받고 있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은 이번 채용박람회는 현대차그룹 협력사 281개가 참여하며, 전국 6개 권역에서 차례로 진행된다. 올해부터는 2·3차 협력사만을 위한 전용 채용박람회도 열린다. 도준석 기자 pado@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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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교생으로 붐비는 채용박람회
현대자동차그룹이 2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2018 협력사 채용박람회’를 개막한 가운데 교복을 입고 행사장을 찾은 실업고 학생들이 채용 부스에서 상담을 받고 있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은 이번 채용박람회는 현대차그룹 협력사 281개가 참여하며, 전국 6개 권역에서 차례로 진행된다. 올해부터는 2·3차 협력사만을 위한 전용 채용박람회도 열린다. 도준석 기자 pado@seoul.co.kr
현대자동차그룹이 2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2018 협력사 채용박람회’를 개막한 가운데 교복을 입고 행사장을 찾은 실업고 학생들이 채용 부스에서 상담을 받고 있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은 이번 채용박람회는 현대차그룹 협력사 281개가 참여하며, 전국 6개 권역에서 차례로 진행된다. 올해부터는 2·3차 협력사만을 위한 전용 채용박람회도 열린다.
도준석 기자 pado@seoul.co.kr
2018-04-03 20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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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