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들이 함께 만드는 행복”

“파트너들이 함께 만드는 행복”

입력 2018-11-28 17:16
수정 2018-11-28 18:0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제24회 서울광고대상-기업PR상] SK 2018 OK! SK 캠페인

광고대행사 SM C&C
광고대행사 SM C&C
올해 OK! SK 광고 ‘함께, 행복하도록’은 기업과 사회가 각자 성장하는 기존의 방식이 아닌, 기업의 역량과 사회의 역량을 함께 모아 서로의 가능성을 견인하자는 SK의 새로운 방법론을 담았습니다.
홍경표 상무
홍경표 상무
핵심 메시지인 ‘함께, 행복의 크기를 키우겠습니다’를 보다 쉽고 친근하게 표현하기 위해 따뜻하고 부드러운 일러스트를 활용하였으며, SK 맨(Man)과 사회 구성원을 상징하는 다양한 캐릭터가 서로 파트너가 되어 행복한 미래를 만들어가는 모습을 그려내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디지털 매체의 특성을 살린 ‘코멘터리 필름’이라는 새로운 형식의 동영상 콘텐츠, ‘함께 행복콘’이라는 모바일 메신저 이모티콘 개발 등 다양한 형태의 크리에이티브를 시도했습니다.

광고에 담긴 메시지처럼 기업과 사회가 서로에게 새로운 동력이 돼 많은 가능성이 실현될 수 있도록, 기업·사회 인재들이 모여 세상의 꿈들이 더 커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홍경표 상무



2018-11-29 3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챗GPT의 성(性)적인 대화 허용...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
1. 찬성한다.
2. 반대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