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 BI·진화한 가치 알려”

“리뉴얼 BI·진화한 가치 알려”

입력 2018-11-28 17:16
수정 2018-11-28 17:5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제24회 서울광고대상-건설부문 최우수상] 롯데건설 ‘롯데캐슬 리뉴얼’편

광고대행사 대홍기획
광고대행사 대홍기획
롯데캐슬은 롯데건설이 1999년에 출시한 국내 최초이자 대표적인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입니다.

롯데건설은 롯데캐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Prestige of life’(생활의 품격)에 맞춰 고객이 살아갈수록 가치가 더해져 사랑받게 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다방면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실로 17년 연속 한국서비스대상 아파트 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서울광고대상 건설 부문을 수상한 롯데건설의 광고는 리뉴얼된 롯데캐슬 BI를 대대적으로 알리고, 진화한 롯데캐슬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제작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롯데캐슬 안에서 생활의 품격을 나누고 즐길 수 있도록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소통하는 롯데건설이 되겠습니다. 롯데캐슬을 사랑하고 아껴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롯데건설 홍보부문

2018-11-29 3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챗GPT의 성(性)적인 대화 허용...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
1. 찬성한다.
2. 반대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