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프랑스 파리 콩코드광장에서 ‘갤럭시 언팩 2019’ 한글 옥외광고를 지난 11일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삼성전자가 해외에서 한글 옥외광고를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미지 확대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갤럭시S10 신제품 공개(언팩) 행사는 다음달 20일(현지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다. 삼성전자는 “이번 한글 옥외광고를 통해 모바일 발전을 주도해 온 한국 기업으로서의 자부심을 표현하는 동시에 향후 갤럭시가 선사할 미래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높이겠다”고 밝혔다. 광고 중 ‘미래를 펼치다’라는 문구는 갤럭시 출시 10년을 맞이한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혁신에 대한 의지를 표현하고 ‘이월이십일’은 새로운 갤럭시 스마트폰이 공개되는 날짜를 공개하는 것이라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
홍희경 기자 saloo@seoul.co.kr
2019-01-14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