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강건재 고급화 통합 브랜드 ‘이노빌트’ 출범

포스코, 강건재 고급화 통합 브랜드 ‘이노빌트’ 출범

이영준 기자
이영준 기자
입력 2019-11-12 17:52
수정 2019-11-13 0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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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코가 강건재(鋼建材) 통합 브랜드 ‘이노빌트’를 출범하고 철강 고급화를 추진한다. 강건재는 빌딩, 주택과 같은 건축물이나 도로·교량 등 인프라의 골격을 짓는 데 사용되는 철강제품이다.

포스코 측은 “건설사나 이용자들이 포스코의 철강제품으로 제작한 강건재를 믿고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자 통합 브랜드를 출범했다”면서 “고객사와의 꾸준한 동반성장을 통해 강건재 시장의 신뢰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포스코는 건설 실무자가 포스코의 강건재 제품으로 3차원 입체 설계와 디자인을 할 수 있는 ‘이노빌트 스마트 플랫폼’도 함께 구축했다.

이영준 기자 the@seoul.co.kr



2019-11-13 25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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