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 계열 통합 서브 브랜드 도입… ‘Hi !nnovation’ 기업문화 확산 의지

SK이노 계열 통합 서브 브랜드 도입… ‘Hi !nnovation’ 기업문화 확산 의지

오경진 기자
오경진 기자
입력 2020-04-12 22:44
수정 2020-04-13 01: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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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이노베이션은 계열 통합 서브 브랜드인 ‘Hi !nnovation’(하이이노베이션)을 도입했다고 12일 밝혔다.

브랜드 이름에는 더 큰 혁신을 뜻하는 ‘High’(하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자는 ‘Happy’(해피), 새 시대가 반기는 ‘Hi’(하이), 인간과 공존하는 ‘Human’(휴먼) 등의 경영 방향이 담겼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SK이노베이션은 하이이노베이션을 기업의 홍보나 사내외 소통 수단뿐 아니라 경영진 등 모든 구성원의 행동 기준이 되는 기업문화로 확산하겠다는 방침이다.

오경진 기자 oh3@seoul.co.kr



2020-04-13 20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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