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부터 ‘로카’로 불러주세요”

“이제부터 ‘로카’로 불러주세요”

홍인기 기자
홍인기 기자
입력 2020-07-07 20:46
수정 2020-07-08 02:2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롯데카드,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 공개

이미지 확대
롯데카드가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 ‘LOCA’(로카)를 공개하고 고객 중심의 브랜드 강화에 나섰다. 신규 BI 로카는 롯데카드 영문표기 ‘LOTTE CARD’의 줄임말로, 스페인어로 ‘미칠 듯이 멋지고 행복한 삶’이라는 의미도 담고 있다. BI 디자인은 로카의 알파벳, 나침반 바늘 도안을 결합해 아르누보 양식으로 표현했다.

이번 BI 개발은 조좌진 대표 취임 이후 진행하는 브랜드 개편 작업 가운데 하나다. 롯데카드는 앞으로 출시되는 카드 상품과 제작물, 임직원 명함 등에도 변화를 줄 계획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새 BI는 고객 삶의 여정을 잘 이해하는 라이프 플랫폼으로서 고객의 슬기로운 소비 생활을 이끌고, 고객의 행복한 삶을 실현하겠다는 의지가 담겨 있다”고 말했다.

홍인기 기자 ikik@seoul.co.kr



2020-07-08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