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추억의 사진 포토북 서비스 KT 모델들이 가족, 연인 등과의 추억을 담은 스마트폰 속 사진을 사진앨범, 올레tv 디지털 포토북으로 감상할 수 있는 포토북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월정액 요금을 내고 이용하는 구독형 서비스로, 가족 단위의 차별화된 통신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KT가 지난달부터 선보인 ‘홈코노미’ 캠페인의 세 번째 프로그램이다. KT 제공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KT, 추억의 사진 포토북 서비스
KT 모델들이 가족, 연인 등과의 추억을 담은 스마트폰 속 사진을 사진앨범, 올레tv 디지털 포토북으로 감상할 수 있는 포토북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월정액 요금을 내고 이용하는 구독형 서비스로, 가족 단위의 차별화된 통신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KT가 지난달부터 선보인 ‘홈코노미’ 캠페인의 세 번째 프로그램이다. KT 제공
KT 모델들이 가족, 연인 등과의 추억을 담은 스마트폰 속 사진을 사진앨범, 올레tv 디지털 포토북으로 감상할 수 있는 포토북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월정액 요금을 내고 이용하는 구독형 서비스로, 가족 단위의 차별화된 통신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KT가 지난달부터 선보인 ‘홈코노미’ 캠페인의 세 번째 프로그램이다.
KT 제공
2020-07-13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