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불닭맛 ‘멘붕어싸만코’‧졸음 확 깨는 ‘졸음사냥’ 출시

빙그레, 불닭맛 ‘멘붕어싸만코’‧졸음 확 깨는 ‘졸음사냥’ 출시

오경진 기자
오경진 기자
입력 2021-04-01 16:39
수정 2021-04-01 16:3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빙그레의 대표 아이스크림 ‘붕어싸만코’와 ‘더위사냥’이 만우절(4월 1일)을 맞아 새롭게 변신한다.

빙그레는 1일 ‘멘붕어싸만코’와 ‘졸음사냥’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멘붕어싸만코는 정신이 아득해지는 상황을 가리키는 유행어 ‘멘붕’(멘탈붕괴)을 붕어싸만코 이름에 합성한 것으로 불닭소스를 첨가해 매운맛이 나는 게 특징이다. 불닭소스의 스모키하고 매운맛이 붕어싸만코 특유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과 어우러진다. 출시 전 내부 사전 조사에서 “매운 음식을 먹고 아이스크림을 먹었을 때 느낌과 비슷하다”는 등의 의견이 있었다고 한다. 120만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졸음사냥은 시중에 판매되는 에너지드링크 한 캔 분량의 타우린 1000mg을 함유하고 있어 어느 정도의 각성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일반적인 에너지드링크에서 느낄 수 있는 청량하고 새콤한 맛을 구현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만우절을 맞아 즐거움을 주는 이색 제품을 기획했다. 익숙한 제품의 새로운 모습이 좋은 반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경진 기자 oh3@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10월10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해야할까요?
오는 10월 개천절(3일)과 추석(6일), 한글날(9일)이 있는 기간에 10일(금요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시 열흘간의 황금연휴가 가능해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하지만 정부는 아직까지는 이를 검토하지 않고 있다고 선을 그었다. 다음 기사를 읽어보고 황금연휴에 대한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1. 10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해야한다.
2. 10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할 필요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