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올해의 디지털 광고회사 수상

이노션, 올해의 디지털 광고회사 수상

한재희 기자
입력 2021-04-19 20:56
수정 2021-04-20 02:4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현대차그룹 계열 종합광고회사 ‘이노션 월드와이드’가 아시아태평양 지역 대표 광고제인 ‘애드페스트2021’에서 ‘올해의 디지털 광고회사’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국내 광고 회사가 올해의 디지털 광고회사로 뽑힌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애드페스트는 7개 영역에서 가장 돋보이는 성과를 펼친 회사에 특별상을 주는데 이노션은 자사의 캠페인 ‘응원반창고’가 금상 1개와 은상 1개를 수상한 덕에 최고의 디지털 광고회사로 선정됐다.

한재희 기자 jh@seoul.co.kr



2021-04-20 2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챗GPT의 성(性)적인 대화 허용...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
1. 찬성한다.
2. 반대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