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이프랜드서 메타버스 뮤직 페스티벌 개최

SKT, 이프랜드서 메타버스 뮤직 페스티벌 개최

입력 2022-06-27 17:52
수정 2022-06-28 02:2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SKT, 이프랜드서 메타버스 뮤직 페스티벌 개최
SKT, 이프랜드서 메타버스 뮤직 페스티벌 개최 SK텔레콤이 자사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에서 ‘메타버스 뮤직 페스티벌’을 연다. 27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매일 오후 8시부터 무료로 진행되는 공연에는 적재·윤하·제이미·수란·민수·이루리·윤지영·유라 등 8명의 가수를 비롯해 이프랜드 사용자들이 결성한 아바타 걸그룹 ‘이프레젠디’ 등이 참여한다. SK텔레콤은 세계 최초로 100대가 넘는 카메라로 인물의 360도 전방위를 동시에 촬영해 입체 영상을 만드는 볼류메트릭 기술을 적용, 현실 무대에서는 경험하기 힘든 콘텐츠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SK텔레콤 제공
SK텔레콤이 자사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에서 ‘메타버스 뮤직 페스티벌’을 연다. 27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매일 오후 8시부터 무료로 진행되는 공연에는 적재·윤하·제이미·수란·민수·이루리·윤지영·유라 등 8명의 가수를 비롯해 이프랜드 사용자들이 결성한 아바타 걸그룹 ‘이프레젠디’ 등이 참여한다. SK텔레콤은 세계 최초로 100대가 넘는 카메라로 인물의 360도 전방위를 동시에 촬영해 입체 영상을 만드는 볼류메트릭 기술을 적용, 현실 무대에서는 경험하기 힘든 콘텐츠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SK텔레콤 제공

2022-06-28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1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