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엑스포 유치를” 에펠탑 주변 달리는 현대자동차 ‘2030 부산세계박람회’ 로고를 부착한 현대자동차 ‘아이오닉5’, ‘코나EV’ 등 친환경 차량이 프랑스 파리의 에펠탑이 보이는 명소에서 부산을 홍보하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지난 28~29일(현지시간) 파리에서 열린 제171차 국제박람회기구(BIE) 총회 기간에 자사 친환경 차량과 현지 네트워크를 활용해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적극 지원했다고 30일 밝혔다. 현대차는 또 현지 판매 거점에서 부산의 경쟁력을 담은 영상을 상영하고 부산세계박람회 홍보 배너와 안내 책자도 비치했다. 현대차그룹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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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엑스포 유치를” 에펠탑 주변 달리는 현대자동차
‘2030 부산세계박람회’ 로고를 부착한 현대자동차 ‘아이오닉5’, ‘코나EV’ 등 친환경 차량이 프랑스 파리의 에펠탑이 보이는 명소에서 부산을 홍보하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지난 28~29일(현지시간) 파리에서 열린 제171차 국제박람회기구(BIE) 총회 기간에 자사 친환경 차량과 현지 네트워크를 활용해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적극 지원했다고 30일 밝혔다. 현대차는 또 현지 판매 거점에서 부산의 경쟁력을 담은 영상을 상영하고 부산세계박람회 홍보 배너와 안내 책자도 비치했다. 현대차그룹 제공
‘2030 부산세계박람회’ 로고를 부착한 현대자동차 ‘아이오닉5’, ‘코나EV’ 등 친환경 차량이 프랑스 파리의 에펠탑이 보이는 명소에서 부산을 홍보하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지난 28~29일(현지시간) 파리에서 열린 제171차 국제박람회기구(BIE) 총회 기간에 자사 친환경 차량과 현지 네트워크를 활용해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적극 지원했다고 30일 밝혔다. 현대차는 또 현지 판매 거점에서 부산의 경쟁력을 담은 영상을 상영하고 부산세계박람회 홍보 배너와 안내 책자도 비치했다.
현대차그룹 제공
2022-12-01 16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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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AI가 최근 출시한 ‘챗GPT-4o 이미지 제네레이션’ 모델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면서 인공지능(AI)이 생성한 이미지의 저작권 침해 문제가 도마 위에 올랐다. 해당 모델은 특정 애니메이션 ‘화풍’을 자유롭게 적용한 결과물을 도출해내는 것이 큰 특징으로, 콘텐츠 원작자의 저작권을 어느 범위까지 보호해야 하는지에 대한 논쟁을 불러일으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