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제주의료재단 추진위 구성단, 뉴아트오더와 MOU 체결

글로벌제주의료재단 추진위 구성단, 뉴아트오더와 MOU 체결

입력 2023-07-25 17:05
수정 2023-07-25 17:0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글로벌제주의료재단 추진위 구성단·뉴아트오더 MOU 협약식.
글로벌제주의료재단 추진위 구성단·뉴아트오더 MOU 협약식.
코로나19로 침체됐던 국내 외자유치를 통한 제주 의료관광 활성화와 제주의 수려한 자연환경을 활용한 실버타운 조성이 빨라진다.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이자 헬스케어 전문 윤제식 변호사와 뉴아트오더 신은주 이사를 중심으로 이보라, 최미연 등 헬스케어 전문 변호사가 함께 발촉한 글로벌제주의료재단 추진위 구성단이 지난 19일 예술문화콘텐츠개발기업 뉴아트오더와 MOU를 체결했다.

신은주 공동구성단장은 “글로벌 제주 의료재단 추진위 구성단과 뉴아트오더의 MOU를 통해 예술의 도시 제주도만의 특성을 살린 콘텐츠를 결합한 정신과 신체의 힐링 프로그램 개발이 가능하게 됐다”면서 “추진위구성단은 예술과 의료 서비스를 통한 제주도의 관광활성화 뿐 아니라 예술의 도시, 메디컬 도시 제주를 만드는데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윤제식 공동구성단장은 “앞으로 세계적으로 수려한 자연경관을 가진 제주도에서 의료재단 설립과 제주형 실버타운 조성을 위해 여러 기업과 정부부처 기관 등과 면밀한 논의를 해 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번에 글로벌 제주 의료재단 추진위 구성단과 MOU를 맺은 뉴아트오더는 최근 프랑스 파리에서 자회사 아일리아코스메틱의 시그니쳐 제품 광고를 촬영했고, 올해 7월 영화 ‘초월’(감독 신은주·최성림)을 제작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예술 콘텐츠 생산기업이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10월10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해야할까요?
오는 10월 개천절(3일)과 추석(6일), 한글날(9일)이 있는 기간에 10일(금요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시 열흘간의 황금연휴가 가능해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하지만 정부는 아직까지는 이를 검토하지 않고 있다고 선을 그었다. 다음 기사를 읽어보고 황금연휴에 대한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1. 10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해야한다.
2. 10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할 필요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