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쿡, VIP 쿠폰 제공 등 ‘쌍둥이 육아 응원’ 서비스

베베쿡, VIP 쿠폰 제공 등 ‘쌍둥이 육아 응원’ 서비스

입력 2023-10-04 14:00
수정 2023-10-04 14: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베베쿡 제공
베베쿡 제공
영유아 식품 브랜드 베베쿡이 저출산 시대에 발맞춰 쌍둥이 고객 대상 육아를 응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쌍둥이 육아 응원 프로젝트’ 서비스는 쌍둥이 부모에게 응원의 선물로 VIP 혜택을 주는 서비스다. 2022년 1월 이후 출생한 쌍둥이 고객이 대상이며 다양한 혜택이 지원된다.

베베쿡 1:1 상담을 통해 쌍둥이 자녀 여부를 확인하면 바로 베베쿡의 VIP 등급으로 올라가는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등급은 실제 결제금액의 5% 적립으로 혜택이 올라가며 매월 1일 이유식·영양식 구매 시 사용 가능한 VIP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베베쿡의 다양한 간부식 제품을 최대 62%까지 할인특가로 구매 가능한 V특가몰 평생 이용권이 제공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베베쿡 공식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베베쿡 담당자는 “저출산 시대에 쌍둥이 부모님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3 / 5
지자체의 마스코트 제작...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서울시 마스코트 ‘해치’가 탄생 1주년을 맞이했다. 전세계 지자체 마스코트 중 가장 유명한 일본 구마모토현의 ‘쿠마몬’도 올해로 14살을 맞이했다. 우리나라 지자체들도 지역을 대표할 수 있는 마스코트를 앞다투어 만들고 교체하고 있다. 이런 지자체의 마스코트 제작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활용에 대한 구체적 계획이 없어 예산낭비다.
지역 정체성 홍보를 위해서 꼭 필요하다.
2 / 5
2 / 3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