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렌즈, 일본 칼라콘 페스티벌 초대받아

아이돌렌즈, 일본 칼라콘 페스티벌 초대받아

입력 2023-11-06 11:30
수정 2023-11-06 11:3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유리아 제공
유리아 제공
일본 도쿄에서 컬러렌즈 업계의 큰 행사인 2023년 칼라콘 페스티벌에 아이돌렌즈를 운영하고 있는 유리아 이원재 대표가 참석했다.

돈키호테가 주최하는 칼라콘 페스티벌은 현재 세계적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컬러렌즈 브랜드들을 소개하는 자리로, 이미 돈키호테에 입점된 브랜드들만 초대돼 열렸다. 칼라콘 페스티벌은 일본 컬러렌즈 업계의 향후 방향성을 알 수 있는 중요한 페스티벌로 평가되고 있다.

해외 브랜드에 대해 보수적인 스탠스를 취하는 일본 마켓에서 한국 렌즈업체는 단 2곳만 초대돼 부스를 설치했으며, 한국 렌즈업체 중에서는 아이돌렌즈를 운영하고 있는 유리아 이원재 대표가 초대 받아 행사에 참석했다.

돈키호테에서 주관하는 칼라콘 페스티벌은 일본의 셀럽, 연예인 및 돈키호테 우수 고객 및 다수의 미디어도 함께 초청해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아이돌렌즈는 글로벌 마켓에서 오랫동안 인지도를 쌓아온 국내 브랜드로, 이번 일본 대형 유통사 ANW 와 손을 잡고 올 9월 일본 돈키호테 오프라인 진출 신호탄을 쐈다. 도쿄 시부야점을 시작으로 일본 마켓에서 큰 반응을 얻자 현재 일본 전역 300개 매장으로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큐텐 등 일본 온라인 시장에도 본격적으로 진출해 한국 토종 브랜드 성공적인 일본마켓 진출을 알렸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