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7년 만에 새로운 CI 공개…글로벌 일류 브랜드 도약 선포

락앤락, 7년 만에 새로운 CI 공개…글로벌 일류 브랜드 도약 선포

한준규 기자
입력 2025-01-22 10:47
수정 2025-01-22 10:4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 슬로건 ‘Lockin’ your moment’ 함께 발표
- 락앤락,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혁신 주도하는 기업으로

이미지 확대
락앤락의 새로운 CI
락앤락의 새로운 CI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새로운 CI(기업 아이덴티티)를 공개하며, 글로벌 일류 브랜드로 도약을 선포했다. 락앤락의 새로운 CI는 현대적 이미지와 견고함을 더한 영문체에 알파벳 ‘L’자를 괄호 형태로 더해 선보였으며, 지속과 결속의 의미를 담았다. 또한 메인 컬러로 블루를 적용해 신뢰 이미지를 강화했다. 락앤락의 블루 컬러는 제품의 안정성과 품질을 상징하며, 혁신적인 기술력과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품질을 나타낸다.

또 CI와 함께 ‘Lockin’ your moment’라는 슬로건을 선포하며, 라이프스타일 혁신기업으로서의 의지를 표명했다. 금번 슬로건은 고객의 일상 속 라이프스타일을 새롭게 정의한다는 의미를 담았으며, 락앤락 브랜드의 신뢰, 편안함, 지속성을 표현했다. 락앤락 관계자는 “새로운 CI는 밀폐용기가 잠기는 ‘찰칵(Snap)’거리는 순간의 감동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하게 되었다”며, “새로운 CI와 슬로건에 담긴 의미처럼, 라이프스타일의 혁신을 주도할 수 있는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이며, 전 세계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일류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락앤락은 2018년 ‘생활을 담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LocknLock’이라는 레터 로고체의 CI를 최초 선보였으며, 7년 만에 새로운 CI와 슬로건을 공개하며 글로벌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